마이페이지 장바구니
검색
김인호 2016-12-22 추천: 추천 조회수: 171
지난번에도 재고가 없다고 일방적으로 취소하고 재고있는 것만 보냈는데,
이번에도 전화 한통하고 안 받았다고 다른 제품으로 보내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.
문자를 남기던지 해서 고객과 소통을 하고 난후 보내는 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.
일단은 귀챦아서 반품을 안하고 그냥 입기로 했지만
필골드의 고객응대는 아주 미흡하네요.
첨부파일:
비밀번호: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수정 삭제
이름 비밀번호
/ byte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확인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비밀번호
확인 취소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체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